택배로 인해 기분이 상하셨다니 정말 죄송합니다~ㅠㅠ
저희가 오전에 김해지점 옐로우캡택배와 전화통화한 결과,
앞으로 더욱 주의 하겠으며 그 택배기사에게도 꼭 주의를 주겠다고 말씀하셨습니다~
고객님께서 직접 택배를 찾으러 오신다고 택배를 빼놓았다고 하셔서
꼭 친절히 응대해달라고 부탁의 말씀드렸습니다~
기분이 상하신 점 진심으로 다시한번 죄송합니다.
택배지점마다 택배기사분들이 다르다보니
경우에 따라 고객님께서 기분이 상하시는 일도 발생하는것 같습니다~ㅠㅠ
저희도 몇차례 택배업체를 변경하려 노력하였으나
양초제품의 특성상 무거운 제품이 많아
저희지역의 다른 택배업체에서는 제품을 받아주지 않고 있어 변경이 어려운 점이 있습니다~
이 점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~
만약 다음에 주문하실 경우,
이부분을 말씀해주시면 고객님의 택배를 다른 택배업체를 이용해 발송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~
전화로 죄송한 마음을 전하고 싶었으나
전화연결이 되지않아 부득이하게 답글로 사과드린점 양해 부탁드립니다~
만약 이 배송건으로 인해 또 다시 기분 상하는 일이 발생하신다면
저희쪽으로 다시 연락부탁드립니다~
감사합니다~^-^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